[동문 법정구속 관심 협조 부탁]

  • 심규민(21기)
  • 2019-08-08 08:19:58
  • 조회 261
  • 추천 0

[동문 법정구속 관심 협조 부탁]

 

중앙대학교의과대학총동창회 동문 여러분 안녕하셨습니까?

무더운 날씨에 병원과 가정에 건강과 은총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다름 아니고 우리 동문의 법정구속에 관한 사건에 대하여 말씀드리고 협조를 구하고자 합니다.


2019627일 대구지방법원 제3형사부는 형사2심 판결을 통하여 사산아를 유도분만하는 과정에서 은폐형 태반조기박리를 인지하지 못하여 산모가 사망에 이르게 되었다는 사유로 해당 산부인과 의사를 금고8개월로 전격 법정 구속하였다.


위의 산부인과 의사가 우리 동문인14회 이장현 원장님입니다.수년간 안동지역에서 외로이 분만 현장을 지켜온 분인데 이번 불가항력적인 사고로 인하여 큰 어려움을 겪게 되었습니다.산부인과의사회가720일 서울역광장에서 궐기대회를 열어 법정 구속의 부당함과 선한 의도를 갖고 있는 의료행위의 결과가 형사처벌의 대상이 될 수 없다는 사실을 국민들에게 널리 알리고 호소하였습니다.그날13,305장의 탄원서가 법원에 제출되었고 함께 자리한 이장현 동문 가족들에게 위로금이 전달되었습니다.우리 동창회 상임이사회에서 이장현 동문에 대한 논의를 하고 성금 모금에 대한 결의를 하였습니다.십시일반 마음을 모아 이장현 동문의 조속한 석방과 무죄 판결을 기원하며 그 뜻을 가족들에게 전달하고자 합니다.동문 여러분께서 우리 동창회의 결정을 널리 이해해 주시고 많은 참여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중앙대학교의과대학총동창회

회장 정해익 올림


모금 기간: 8/8 ~ 8/27 (20일간)

모금 통장:신한110-241-043320 (심규민)

*입금 시 이름과 졸업기수를 꼭 기재바랍니다.

참여자보기
반응하기
해당 게시글에 반응을 보여주세요! 클릭! 다른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수정이 됩니다.
처음으로 반응을 남겨보세요!

0개의 댓글

댓글비밀글수정삭제
로그인 후 댓글을 등록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조회된 데이타가 없습니다.
화살표TOP